
인터뷰365 임성규 기자 =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따뜻한 봄날의 미팅파티를 개최한다.
가연은 오는 19일(토) 삼성동에 위치한 호텔 크레센도 서울 라운지에서 4월 미팅파티 ‘LOVE SEASON(러브 시즌)’을 진행한다. 파티에는 가연에서 활동하는 노블레스 정회원 남녀 각 8명이 함께 한다.
전문 MC 진행 하에 1:1 자리 로테이션을 운영, 모든 이성과 이야기를 나눌 충분한 시간이 주어진다. 대화 중간 빙고 퍼즐, 퀴즈 맞추기 등 가벼운 아이스브레이킹 게임을 더해 어색함 없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디저트부터 호텔 코스요리와 음료·와인, 그리고 특별한 선물이 마련된다. 개별 대화가 끝나면 스탠딩 파티 시간으로 칵테일, 핑거푸드를 곁들여 삼삼오오 자연스러운 대화를 나눌 수 있다. 최종 매칭표 작성에 호감 있는 이성을 표기해 내면, 차주 월요일에 매칭 결과를 안내 받을 수 있다.
참여를 원한다면, 가연 홈페이지에서 직접 신청하거나 담당 매니저에게 문의하면 된다. 이후 담당자의 최종 안내를 통해 참석이 확정된다. 별도 지불하는 비용은 없으며, 개인 횟수 1회가 차감되는 형식이다. 기존의 1:1 미팅은 횟수 1회로 1명의 이성을 만난다면, 미팅파티는 횟수 1회로 한 자리에서 8명의 이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가연 미팅파티 행사 특성상, 성비와 연령을 모두 맞추고 신원이 확실하게 인증된 정회원들만 참석한다. 사랑에 빠지기 좋은 계절인 봄날, 좋은 인연들과 멋진 시간을 보낼 분들의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interview365@naver.com
- Copyrights © 인터뷰365 -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최우수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Copyrights © 인터뷰365 -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최우수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