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뷰365 임성규 기자 =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QXALX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로부터 Regulation D 라이선스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이는 QXALX가 1933년 미국 증권법 제504조 및 제506조를 충족하며, 준법경영 측면에서 역사적인 도약을 이뤘음을 의미하며 이를 통해 QXALX는 전 세계 투자자들에게 더욱 안전하고 투명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 글로벌 시장에서의 선도적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업체측은 전했다.
해당 라이선스는 QXALX가 미국 연방 증권법을 준수하고 있으며, 미국 시장 내 적격투자자에게 합법적으로 증권형 상품을 제공할 수 있음을 뜻한다. Regulation D 하에서 QXALX는 합법적인 사모발행을 통해 특정 투자자들에게 디지털 자산 관련 투자 기회를 제공할 수 있다. QXALX는 Regulation D 라이선스를 획득함으로써 미국 내 준법경영을 새로운 수준으로 끌어올렸다고 설명했다.
SEC Regulation D 라이선스는 특히 QXALX가 글로벌 투자자, 특히 기관 투자자들을 유치하는 데 있어 중요한 의미를 가진다. 미국 증권 시장은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규제 체계를 갖춘 시장으로 평가되며, SEC의 승인은 QXALX가 매우 높은 컴플라이언스 기준을 충족했음을 입증한다. 이로 인해, 규제와 투명성에 대한 요구가 높은 기관 투자자들의 신뢰를 더욱 견고히 할 수 있다.
Regulation D 라이선스를 통해 QXALX는 적격투자자들에게 안전하고 합법적인 사모 상품을 제공함으로써, 플랫폼의 투자 서비스를 더욱 다양화할 수 있게 되었다. 적격투자자들은 QXALX 플랫폼을 통해 디지털 자산 사모 투자에 안심하게 참여할 수 있으며, 플랫폼은 엄격한 리스크 관리 및 컴플라이언스 조치를 통해 투자자의 권익을 철저히 보호한다.
QXALX 관계자는 “이번 Regulation D 라이선스 획득은 QXALX의 준법경영 및 사용자 권익 보호 노력이 결실을 맺은 중요한 성과로, 특히 규제가 까다로운 북미 시장에서의 합법적 운영을 가능하게 했다. 이를 통해 QXALX는 미국 시장 내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강력한 합법적 기반을 마련하고, 사용자와의 신뢰를 한층 강화했다”고 전했다.
QXALX의 최고재무책임자(CFO) Amelia Sinclair는 “SEC의 승인은 우리가 준법경영을 위해 기울인 노력을 최고로 인정받은 결과이다. 이를 통해 QXALX는 북미 시장에서 증권형 상품을 합법적으로 발행할 수 있게 되었으며, 글로벌 투자자들에게도 합법적인 투자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한편, QXALX는 준법성과 투명성을 운영 철학의 핵심으로 삼고 있으며, 모든 증권형 상품 거래가 각국의 법률 및 규제 요구 사항을 준수하도록 힘쓰고 있다. 추후 주요 시장에서 추가적인 라이선스 신청을 추진하며, 글로벌 전역에서의 합법적 운영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QXALX 내 자동화 컴플라이언스 시스템을 도입해 거래 모니터링 및 자금 세탁 방지 조치를 강화함으로써 투명성과 준법성을 더욱 높일 예정이다.
- Copyrights © 인터뷰365 -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최우수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