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뷰365 임성규 기자 = ㈜백전백승은 신규 PC방 브랜드 메타PC가 MZ소비층을 끌어 모으는 메타인테리어로 디자인특허를 획득했다고 14일 밝혔다.
메타PC방은 우주 정거장의 메카닉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네시스 인테리어를 기점으로, 블루&화이트컬러로 깔끔하고 청명한 느낌을 살린 헥사블루 인테리어의 특허를 따냈다.
본사의 인테리어 관리 감독 하에 시공이 진행되는 메타PC방은 한번 방문하더라도 기억에 남는 인테리어 디자인과 내구성을 갖춘 소재를 이용해 안전성까지 끌어올렸다. 독특한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손님들의 자발적인 SNS업로드를 유발해 홍보 경쟁력을 갖추고, 지속가능한 인테리어 소재 사용으로 별도의 유지보수가 필요하지 않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이러한 본사의 노력으로 차원이 다른 인테리어 디자인을 구현해낸 메타PC는 가맹점 단골확보를 위한 주소비층 맞춤형 인테리어 콘셉트도 직접 제시하고 있다.
또한, 가맹점주의 효율적인 동선을 고려한 최적의 주방설계, 에그벅, 순정분식 입점으로 PC방 음식의 퀄리티를 끌어올리고, 최첨단 AI 기반 무인관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interview365@naver.com
- Copyrights © 인터뷰365 -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최우수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Copyrights © 인터뷰365 - 대한민국 인터넷대상 최우수상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